안녕하세요?
40대 중반인 부부에 초6, 초3 아이들 이렇게 총 4명 B1/B2 비자 신청을 했을 때 승인 가능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저희 가족은 이미 몇 차례 미 본토와 하와이, 괌을 ESTA로 다녀 온 경험이 있습니다.
해외 여행은 좀 자주 다니는 편입니다.
현재 수도권에서 8년 넘게 영어학원을 운영하고 있구요.
학원 명의는 와이프의 이름으로 되어 있고 저는 월급 원장으로 등록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재산 상태는 서울에 30평대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고 부채는 없이 예금도 1억 이상 있습니다.
저와 와이프는 미국에서 유학 생활을 10년 가까이 했었고,
미국에 친지는 없고 다만 유학생 시절부터 알던 지인들이 몇 있습니다.
B1/B2 비자를 신청하려는 이유는 아직 확정된 부분이나 예정된 것은 하나도 없지만 미국에서 E2로 신분변경을 염두에 두고 있어서 미리 준비하는 차원입니다.
ESTA로 이미 미국을 오가고 있는 상태에서 가족 모두가 비자를 신청하게 되면 이민에 대한 의심을 살 것도 같고...
미국 여행 기간을 90일 이상으로 길게 잡는 것만으로 비자 신청의 합당한 사유로 인정이 될지도 모르겠고...
저희 사업체의 특성상 그냥 자주 미국을 오가는데 ESTA를 2년 마다 발급 받는 게 불편하다는 사유(가족 모두가 움직이기도 하고 아니기도 해서 ESTA 발급 일자가 다르기도 하고, 아이들이 자라면서 여권 갱신을 해서 ESTA 유효기간이 다 차기 전에 다시 발급받은 적도 있어서 이건 실제 조금 불편하긴 합니다)가 인정이 될지도 불투명 해서요.
어떤 식으로 준비하고 접근하는게 좋을지 자문 부탁드립니다.
가족전체가 미국관광비자인 B1/B2 비자을 신청하는 경우 미국이민의도로 인하여 거절이 되어 문의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가족 동반으로 미국관광비자인 B1/B2 비자 성공사례가 많은데, 결국 미국영사와 인터뷰에서 합리적인 방문목적과 미국관광비자 신청 사유에 대하여 제시를 하신다면 합격가능성을 높일 수 잇습니다.
위 상황과 비슷한 여러 사례로 저희 컨설팅을 통하여 미국에 안전하게 입국하게 해 드린 케이스가 많습니다. 이러한 점을 참고하시어 더 깊은 상담을 원하신다면 +1 718-618-9995로 상담전화를 주시거나, 텔레그램(ID: visa9)을 추가하여 연락을 주시면 더 자세히 일대일 상담을 드리겠습니다